본문 바로가기

맛집 투어

[죽전 맛집] 죽전 부촌국시. 깔끔함의 정석 잔치국수 호로록


메뉴 변경만 3번 했던 저녁이었다.


첫 번째는 내가 스타트! ^__________^

후배에게 님이 정하는 곳으로 가겠다며 Cool하게 말해놓고, 가는 도중에 김치찌개 어떠냐고 던졌다.

(이러지 말아야지.... 반성합니다... )


그렇게 진상을 부리고 김치찌개 집으로 향하는데 여름 휴가를 가셨다. 그럼 순두부를 먹자며 두 번째 변경!


순두부를 먹으려고 주차하면서 같은 건물에 있는 국수집 찐빵이 생각나 국수로 세 번째 변경! 

여름이라 찐빵은 없었지만 더 이상은 안될 것 같아 가게로 들어갔다.


그럼 부촌국시로 GOGO.



죽전 부촌국시 외관

<죽전 부촌국시 외관>





메인 디쉬가 나오기 전에 차려진 반찬 4개.

김치, 멸치볶음, 부추무침, 오뎅볶음~ 정말 딱 기본 반찬들이었다.


모양새가 정갈한게 맘에 들었는데 역시 맛도 좋다. 참고로, 반찬은 매일 달라진다. 


마음 속에 플러스 점수가 올라가고 있는 상태에서 음식이 하나 둘 나오기 시작했다.



부촌국시 잔치국수

<잔치국수>



부촌국시 비빔국수

<비빔국수>



요새 들어서 잔치국수가 너무너무 먹고 싶었는데! 완전 짱맛있었다...

간이 슴슴한 것이 딱 내 스타일~ 슴슴한 국수에 김치 올려서 샥~ 호로록~~~쩝쩝


같이 먹는 분들께 국수에 고추장 찍어서 먹어봤냐고 물어봤다. (왠지 우리 가족만 그렇게 먹는 것 같아서..)

역시나 우리집만 그렇게 먹고 있었다. 키키 


근데 진짜로! 잔치 국수에 고추장 조금씩 얹어먹으면 약간 별미처럼 맛있으니 스리슬쩍 추천해본다. 



비빔국수는 약간 매운편인데 이것도 괜찮았다. 사진을 다시보니 군침이...

 


부촌국시 뚝배기불고기

<뚝배기 불고기>



부촌국시 김치찌개

<김치찌개>



뚝배기 메뉴들은 국수 집에서 파는 것이라 맛을 그렇게 기대하지는 않았다.


그.런.데 이게 모람??????

너무 맛있는걸?


김치찌개보다는 뚝불이 내 입에는 더 맞았다. 달달하니 밥에 얹어서 쓱싹쓱싹 비벼먹으면~ 오호~ +_+ 

또 먹고 싶음.. 낼 당장 먹으러 가고 싶은 정도 ㅋㅋㅋ


나의 추천메뉴는 잔치국수와 뚝배기불고기!





잔치국수 \4,500

비빔국수 \5,000

김치찌개 \7,000

뚝배기 불고기 \7,000



깔끔하게 먹기에는 정말 좋은 곳이다. 


점심, 저녁 가릴 것 없이 항상 사람이 많은 은근한 맛집이다.


처음에는 김치찌개가 7천원?이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모든 음식에 자부심이 들어갈만하다.

먹으면서 계속 맛있다고 혼자 중얼거리게 되는 곳이다.


더군다나 재료들의 원산지는 모두 "국내산"이라는....!!



다시 찾을 의향 ★★★★★



☎ 031-266-0929

▒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 95